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

강동대학교 패션생활디자인과

포토갤러리

강동대학교, LINC+ 패션생산관리자 인력양성과정 사회맞춤형 현장견학 실시!

작성자 강영재

등록일자 2020-07-03

조회수 41

[크기변환](패션생활디자인과) 현장견학 단체사진.jpg
[크기변환](패션생활디자인과) 현장견학 단체사진.jpg
내용

협약업체 요구를 기반으로 실무 및 현장감각이 중요한 LINC+ 패션생산관리자 인력양성과정은 학교 안에서의 교육도 중요하지만 현장에서의 수업이 반드시 필요한 분야이다.

 

 이러한 상황 속 강동대학교(총장 류정윤)는 패션생활디자인과 LINC+ 패션생산관리자 인력양성과정 참여학생 대상으로 2019년5월9일(목)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‘K패션 오디션·트렌드 페어’현장견학을 실시했다.

 

 ‘K패션 오디션’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,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으로 브랜드 런칭 초기 단계의 신진 디자이너부터 국내외 비즈니스 성장을 희망하는 기성 디자이너까지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지원한다.

 

 이번 현장견학에 참여한 학생들은‘K패션 오디션’의 첫 번째 행사로 개최된‘K패션 오디션·트렌드 페어’에 참석하여 독창성, 창조성 등 디자인 감성이 뛰어난 디자이너 브랜드를 견학하고, 다양한 형태의 생산 및 유통 경쟁력과 섬유패션 기술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.

 

 또한,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위한 단계별 차별화·세분화된 지원 프로그램을 보며 패션생산관리 및 디자이너로의 진로 시야를 확장시켰다.